주메뉴 바로 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영역

지니소식

[서비스] 미술관을 우리집으로~ 우리집 갤러리 21.04.26

미술관에서만 보던 작품을 우리집에서? 미술관을 우리집으로 ‘우리집 갤러리’ 지니야, 우리집 갤러리 보여줘
우리집 갤러리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김창열, 박서보 등 국내외 거장들의 미술작품을 비롯한 세계명화를 음악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예요. 유화의 붓터치까지 보이는 생생한 4K급 디지털 작품을 음악과 함께 감상하세요! TV 액자 기능으로 우리집 분위기를 우아하게 바꿔보실 수도 있어요.
우리집을 갤러리로 만들고 싶다면? 지니야, 우리집 갤러리 보여줘 회원가입 없이도 일주일 동안 체험할 수 있습니다. 7일 체험 기간이 끝났다면 ‘지금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 스마트폰으로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가 추천하는 전시를 감상하고 싶다면? 지니야, 우리집 갤러리에서 추천전시 보여줘 “지니야, 작가정보” 라고 말하면 작가의 더 많은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이동한 페이지에서 등록한 작품, 작가의 최근 전시 등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작품 감상 중 마음에 드는 작품을 액자로 걸고 싶다면? 지니야, 액자모드 “지니야, 액자모드”라고 말하면 감상중인 작품을 음악 없이 액자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시간마다 자동으로 꺼졌다가 켜지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패널의 번인(Burn-In)현상은 걱정 않으셔도 됩니다.
갤러리를 종료하고 싶다면? 지니야, 나가기
목록으로